행복중심생협 화장품은 파라벤 성분이 없습니다
KBS <9시뉴스>, ?“식물성 광고 유아용 화장품에 파라벤 사용”
지난 4월 10일 KBS <9시 뉴스>는 “천연제품, 식물성 제품이라고 광고하고 있는 유아용 화장품에 화학 방부제인 파라벤 성분이 들어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또한 “파라벤은 정자수 감소, 기형, 유방암을 유발한다는 연구 결과가 잇따르고 있다”며 유럽 연합의 경우 ‘영유아들이 파라벤에 민감하게 반응해 6개월 이하 아기 제품에 사용 금지를 권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행복중심생협 화장품은 파라벤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행복중심생협 유아용 화장품은 파라벤은 물론, 인공향, 인공색소, 화학계면활성제, 인공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습니다. 대신 천연에서 추출한 성분을 사용해 연약하고 민감한 아기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베이비로션’은 동백오일, 호호바유, 라벤다오일 등 천연 식물성 영양오일과 아로마 오일을 함유해 아기의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부드럽게 해줍니다. 은은한 천연향이 아기의 기분까지 싱그럽게 해줍니다.
‘베이비마사지오일’은 제주산 동백오일이 충분한 보습 효과를 제공하고 로즈힙열매오일, 포도씨오일 등 다양한 천연 성분이 아기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산다화베이비로션’은 유기농 감귤에서 추출한 유래 바이오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해 항산화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민감성 피부에 좋은 화장품입니다.
목록